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.

메뉴 건너뛰기

WHKorea

[문산선지국] 진주 문산 맛집

옐다 2017.08.29 19:42 조회 수 : 483

 

본 포스팅은

자비로 계산하고, 직접 먹어보고 쓴 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며

해당 업체와는 전혀 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.

 



문산선지국


주소1 : 경남 진주시 문산읍 월아산로 1106-2
주소2 : 경남 진주시 문산읍소문리 783-1


전화 : 055-761-8288

 

1504003209287.jpg

 

#진주맛집, #진주 문산 맛집, #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, #문산선지국

#진주 해장, #진주 해장국, #진주 선지국, #진주 문산, #진주 점심

 

 

선지국 좋아하시나요???

오늘은 진주 문산에 위치한 선지국 맛집

#문산선지국#을 소개합니다^-^

 

문산선지국_보글보글.mp4

 

 

인생 최대의 고민!!!

여름이지만 따뜻한 국이 먹고싶은 어떤날~

"오늘 점심은 뭐먹지??"하면서 폭풍검색을 해서

찾아간 문산 선지국집^^

 

진주 혁신도시(충무공동)에서 문산으로 가는 방향에서 

문산초등학교를 조금 지나면  바로있습니다~

충무공동에서 가신다면 문산선지국집은

문산초등학교 라인에있으니 가는방향의 반대편이라는걸 기억하세요!!

 

주차는 넓진않지만 가게를 바라보고 서있을 때

왼쪽편에 마련되어있습니다~

 

1504003226306.jpg

맛집 포스가 느껴지시나요??ㅎㅎㅎ

Break time은 3~5시,

매월 넷째주 일요일은 쉬는날이니 출발전 꼭꼭!!!

체크하세요!!!

 

그럼 문산선지국집의 메뉴판을 함께 볼까요??

 

1504003194790.jpg

2017년 8월 기준의 메뉴판 입니다^-^

 

선지국, 선지국수, 우거지해장국, 콩나물해장국

곱창전골, 닭도리탕까지~~~~~~!!!!

 

사실 저는 선지는 거의 먹어본적이 없어서

막연한 두려움에

처음 갔을땐 우거지해장국을 주문했었답니다~

우거지 해장국도 맛있었지만~~~ 맑은색이었고

 

일행분이 선지국을 주문하셨는데 색감과 비주얼에 반해

그다음 부턴 선지국을 먹게되었어요~~~

(내가 선지국을 먹을 수 있는 여자였다니^^;;;)

 

저는 점심시간에만 방문해서

점심땐 선지국 주문이 90%이상인듯 보였어요

한번씩 선지국수 주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

저도 먹어본다는게 갈때마다 깜빡하게되네요ㅎㅎ

 

1504003221960.jpg

전골이랑 닭도리탕은 오전 11시 이후 부터 가능!!

점심시간에 전골이나 닭도리탕을 드실꺼면 예약필수네요!!!

 

문산선지국집은 기억해야되는게 많네요~^^

자.자....기억을 더듬어 볼까요??

Break time은 3~5시,

매월 넷째주 일요일은 쉬는날

전골과 닭도리탕은 11시 이후부터 가능하며

점심시간에 먹고싶다면

☆☆☆예.약.필.수☆☆☆

 

점심시간엔 항상 손님이 붐빕니다~~

전날 술드시고 해장하러 오시는분들도 많이 계시겠죠???

 

전 선지국을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.

 

1504003198817.jpg

밑반찬이 나왔어요~~~

젤 오른쪽에 보이는건 ☆간마늘 과 청양고추☆랍니다~~

취향에따라 선지국에 넣어서 드심됩니다^-^

 

1504003219999.jpg

드디어 선지국이 나왔어요~~!!!

저기 위에 보이는 간마늘과 청양고추는 저의 개취랍니다^-^

 

진주 문산선지국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!!

그리고 선지가 많은게 장점인것 같아요~~~

 

전날 과음으로 해장이 필요하신분은

한번쯤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위로